Solution

전자구매 시스템

시스템 개요

구매요청부터 입고까지 조달업무 전반적인 프로세스를 지원해주는 솔루션으로 협력업체와의 투명하고 공정한 구매업무를 수행하며 품목 및 공급사관리, 견적/입찰관리, 발주관리, 납품관리 및 정산까지 구매 프로세스 전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시스템 범위

erp

특·장점

경영관리 측면
  • 다양한 입찰 Process 적용이 가능하고 업체선정의 공정성 및 투명성 강화
  • 공급사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 및 분석을 통한 우수 협력사 확대로 경쟁력 확보
  • 구매 경영의 최적화 구현 및 원가경쟁력 확보
프로세스 측면
  • PKI기반의 인증서로 전자서명 및 암호화하여 비대면으로 온라인 계약 체결지원
  • 구매품목 분류체계를 통한 공급사를 품목별 POOL 관리 지원
  • 협력사 관리(발굴-등록-심사-평가-개선) 체계화를 통한 협력사의 협업 지원
시스템 측면
  • ERP 및 전자세금계산서, 전자인지세, 신용평가사 등 다양한 시스템과 유연한 연동
  • 다양한 브라우저를 지원하는 반영한 웹(web)기반 시스템
  • 다양한 계약 서식 제공을 통한 계약서 자동 PDF 문서 생성 지원
  • 다양하고 편리한 외부시스템 연계 적용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