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ution

건설ERP

시스템 개요

종합건설 업무의 모든 경영 활동 프로세스(기획, 영업, 구매, 자재, 시공, 재무,경영 등)를 유기적으로 통합한 인프라를 제공함으로써 비용절감 및 사업본부별 B/S, P/L 파악이 가능한 철저한 TCO (Total Cost Ownership) 개념에 의해 구축된 건설 통합정보 시스템입니다.

특·장점

경영관리 측면
  • 건축, 주택, 토목, 플랜트 등 각 사업분야에 적용 및 다양한 형태의 건설사 적용 가능 ERP
  • 다 법인 처리 및 운용이 가능한 통합 솔루션
  • 현장/본부별/법인별 손익관리 및 관리 및 손익에 대한 조기 위험경보체계 모니터링 제공
  • 의사결정에 필요한 경영 정보 제공
프로세스 측면
  • 기업목표의 명확화, 업무프로세스의 재 정립, 업무표준화 작업 지원
  • 실행예산편성, 현장개설보고, 월별손익보고, 준공정산 보고 등 프로세스 체계 확립
  • 현장 및 사업부별 관리체계 지원
  • 지속적인 IT관리 체계 확립
시스템 관점
  • 확장성을 반영한 분석 및 설계
  • 시스템의 확장 및 부분적용을 위한 모듈화 개발
  • 시스템접근의 용이성을 위한 Web 기반기술
  • 사용자가 익숙한 Tool (Excel)로 Upload/Download 기능 제공
  • 다양하고 편리한 외부시스템 연계 적용

시스템 범위

erp

기대효과

  • 경영자에게 신속 정확한 의사결정 자료 제공
  • 주간공정보고 시스템을 통한 현장공사 현황 실시간적 파악 (사진 + 자료)
  • 리스크 관리 및 추정원가 예측을 통한 사업손익 예측관리
  • 회계 자동전표 시스템을 통해 결산기간 단축 및 재무업무에 충실 (세금절감요소 분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