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Outsourcing
Service Info
web 정보시스템의 조기안정화 및 프로세스 내재화를 위하여,
IT운영서비스와 변화 관리를 반복적으로 이행함으로써
고객의 관리수준향상, 업무생산성 향상, 의사결정자료의 제공을 가능하게 합니다.
- IT 서비스 기반 관리
- 다양한 고객 요구사항 대응
- 정략적 서비스 제공
서비스활동 기본원칙
시스템 조기 안정화
Best Practice
프로세스 내재화
IT운영서비스 전략
- 관리 업무의 효율화
- 업무생산성 향상
- 신속한 경영 정보 제공
IT운영서비스 목적
Service strategy
IT 운영서비스활동은 서비스에 대해 적절한 수준을 달성하고 유지하기 위한 활동으로
기획, 구현, 체크, 개선등의 절차에 따라 운영합니다.
- 비즈니스 요구사항
- 고객사 요구사항
- 신규/변경된 서비스 요청
- 프로세스 개선
고객사 서비스
DO
서비스 관리 계획
CHECK
모니터, 측정, 리뷰
PLAN
서비스 관리 계획
ACT
지속적인 개선
관리자의 책임
- 비즈니스 성과
- 고객사 만족
- 신규/변경된 서비스
- 프로세스 정립
Service system
고객관점에서 서비스 수준에 대한 관리를 수행할 예정이며, 내부적으로는 성과지표를 운영합니다.
IT기획
정보전략 기획
- BIZ & IT 연계
- 중장기 IT 계획 수립
- 공급자 관리
IT운영 서비스(Service Desk)
서비스 지원
- 인시던트 관리
- 문제 관리
- 구성 관리
- 변경 관리
- 릴리스 관리
서비스 공급
- 서비스 수준 관리
- IT 재무 관리
- 가용성 관리
- 용량 관리
- 서비스 연속성 관리
보안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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