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p09

ITSM 솔루션 경쟁력

01

IT 서비스 운영 전반을 시스템화하여 업무 효율을 향상합니다.

  • 서비스 요청, 인시던트, 변경·문제관리 등 전반 업무의 통합 관리
  • 운영 프로세스 표준화로 신속한 대응 및 품질 향상
  • 반복 업무 자동화를 통한 업무 효율성 증대

02

운영 데이터 시각화 및 통합관리를 통한 IT 자원을 최적화합니다.

  • 서비스 운영 현황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및 분석
  • 주요 지표의 시각화로 장애 예방 및 의사결정 지원
  • 통합 대시보드를 통한 자원 활용도 향상

03

클라우드 기반 유연한 시스템 환경으로 비용을 절감합니다.

  • 통합 클라우드 환경으로 접근성 및 확장성 강화
  • 시스템 운영 비용 절감 및 ROI 증대
  •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과 사용자 만족도 향상

ITSM 솔루션 주요 기능

ITSM 솔루션 주요 기능

ITSM 솔루션 주요 화면

서비스 요청 현황
서비스 요청 현황
시스템 개선/개발
실적 통계

서비스 요청 현황

서비스 요청 현황

시스템 개선/개발

시스템 개선/개발

실적 통계

실적 통계

ITSM 솔루션 기대효과

업무 효율 및 만족도 향상

사용자 중심 시스템 최적화

실시간 의사결정 지원

IT 신기술 기반 정보 시스템 구축

구축 운영 비용 절감

IT 인프라 효율화 개발 생산성 향상

업무 생산성 증대

시스템 접속 및 속도 개선

사업 리스크 최소화

대시보드 및 실시간 모니터링

데이터 기반 업무 최적화

데이터 집계·분석 업무 간소화

다양한 선진 기업을 대상으로
검증된 ITSM 솔루션 성공 사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금호석유화학 IT 서비스 관리 시스템(ITSM) 구축
다양한 IT 서비스 요청 업무를 통합 관리하는 시스템
ITSM

비즈니스 협업 및 기술 문의를 환영합니다.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